입시문의전화 041-540-5075,6

QUICK MENU

유틸리티

세계무대에 거침없고 당당한 인재, 호서에서 자랍니다.

이의신청 안내입니다.

이의신청 절차

이의신청 안내

  • 일정 : 합격자 발표일 기준 일주일 후 3일간 진행
  • 대상 : 2021년도 호서대학교에 지원해 불합격한 학생 중 전형 결과에 대해 이의가 있는 학생
  • 방법 : 입시홈페이지 – 이의신청 메뉴
  • 내용
서류평가 방법
절차 담당부서 내용
이의신청 접수 입학처 ·입학홈페이지, 이메일, Fax, 방문접수
자료수집 및
쟁점정리
감사실 ·이의신청 접수된 전형을 기준으로 관련 위원회 또는 학과에 자료제출요정
·외부위원: 변호사, 장학사, 고교교사 등
자료제출 요구 공정관리위원회
(외부위원 참여)
·이의신청 접수된 전형을 기준으로 관련 위원회 또는 학과에 자료제출요정
·외부위원: 변호사, 장학사, 고교교사 등
자료제출 관할 위원회
(외부위원 참여)
·이의사항 관련 조사
·관계인(면접위원 등 평가위원) 사실관계확인서 제출
·외부위원: 변호사, 장학사, 고교교사 등
심의 및 의결 공정관리위원회 · 이의사항 관련 조사보고서 및 관계인 사실관계확인서 검토·심의
· 필요 시 관계자 대면 진술 요청
· 공정관리위원회의 최종 의결 및 의결서 작성
당사자 통보 입학처 · 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 통보
· 공정관리위원회 의결서 우편 및 메일 발송(필수절차)
· 유선으로 의결 사항을 안내
재심절차 재심특별위원회 · 부총장을 위원장으로 하는 재심특별위원회 구성
· 감사실장, 공정관리위원장, 외부위원 등으로 구성
홈페이지 게시 입학처 · 이의신청 처리 결과를 홈페이지에 게시

이의신청 신청하기 [신청하기 전 꼭 읽어주세요!]

1. 전형에 대한 단순 성적 및 석차 문의는 응대하지 않습니다.
2. 지원자에 대한 개인정보(수험번호, 연락처)를 정확히 입력해주세요.
3. 본인의 전형 결과에 대해서만 문의해주세요
4. 전형 평가와 관계없는 정보 기재 시 답변이 어렵습니다.
5. 단순 문의 및 민원은 1:1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
전화번호